효과적인 1:1동역선교를 주로 하는 선교기관입니다.
선교사와 후원자를 연결하여 1:1 관계로 선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이든 교회이든 상관없이 한 선교사와 한 후원자를 연결하여 매월 일정액의 후원과 기도와 격려로서 1:1 파트너, 형제관계로 선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친근감과 책임감과 선교열정이 높아짐으로써, 더 많은 선교사를 후원하게 되는 효과적인 시스템입니다.
대표와 모든 스텝들은 자비량으로 헌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선교회 시설 및 차량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최소의 행정 및 홍보비용은 기업후원자의 특별헌금으로 충당하고 있습니다.
일대일 동역이 약정되면 신뢰를 바탕으로 매월 후원금 입금 전이라도 약정된 날짜에 선교비(전액 100%)를 송금합니다. 송금수수료는 특별선교비로 충당합니다.
복음전도에 남다른 열정과 소액선교비도 가치가 매우 큰 선교사님을 성령의 주권하에 간절한 기도와 선교지 순방을 통한 현장방문, 그리고 선교실적이 탁월한 선교사의 추천 등 여러가지 검증을 거쳐 선임됩니다.
GSM에서 매 분기 정기적으로 후원자에게 선교사역소식(뉴스레터)를 발송합니다. 그리고 1:1 동역선교사가 최소한 매분기(3개월마다) 보내는 선교편지, e-mail, 카톡 등으로 선교 현장의 다양한 소식과 기도제목 등을 나누게 됩니다.
후원자(후방선교사)들도 간단한 소식을 서로 주고 받게 되어지길 간절하게 권면합니다.
개인적으로 선교지에 방문하는 경우 현지 선교사를 연결해 서로에게 유익한 단기선교가 되도록 주선해 드립니다. GSM단기 선교지에 방문하는 경우 1년에 2회 정도 해외선교지 순방행사가 있습니다.
GSM은 1:1동역선교를 주축으로 하지만, 기타 선교현장의 다양한 필요를 후원 네트워크를 통하여 후원자와 선교지를 연결해 성전건축, 우물파기, 체육시설건축, 제빵공장 설립, 신학교, 병원, 고아원 시설 건축사업 등 지원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GSM에서는 매년 ‘GSM 총회, 세계선교대회, 선교의 밤, 찬양선교순회’등 행사가 있습니다.
또한 초교파적으로 열방을 품고 GSM기도회로 모입니다.
매월 둘째주 목요일 ”GSM중보기도회” (한국/미국) 개최됩니다.
매월 셋째주 “열방을품는기도성회” (미국) 개최됩니다.
선교사와 후원자가 함께 교제하는 기도회 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